알짜베기 정보통

션, 기부 레이스 "기부 천사들 다 모여라" 본문

NewS

션, 기부 레이스 "기부 천사들 다 모여라"

아는것이힘이답 2020. 6. 18. 13:56

오늘은 유재석님에 이어 션 님께서도 훈훈한 사연은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정말 이렇게 천사같은 분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아름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삭막한 세상에서 한 줄기 빛을 보면서 멀리서 시작하지말고 내가사는 이웃주민, 내가 살고있는 마을 주민들을 보면서 조그마한 도움부터 시작해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하셨으면 좋을 듯합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비오는데 항상 안전하게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비로 인해서 코로나가 씻겨내려가서 하루 빨리 안전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기사내용

 

'기부 천사' 션이 이번엔 특별한 레이스에 나선다.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기적의 레이스를 연다.

션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미라클365' '삭스업'과 함께하는 '버츄얼 컴패션 런'을 개최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도 힘을 보탠다.

이어 참가비는 전액 한국 컴패션에 기부돼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한 전액 코로나19 긴급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버츄얼런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신개념 러닝 트렌드다.

러닝 코스는 3km, 5km, 10km, 15km, 21km 등 5개로 운영, 참가자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린 후 SNS를 통해 완주를 인증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100명이며, 참가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와 미라클365앱,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 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달과 삭스업 러닝양말, 스타벅스 텀블러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션·정혜영 부부는 지난 2005년 컴패션과 인연을 맺은 후 현재 전 세계 4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총 후원금은 약 14억 원에 이른다.

2010년부터 두 사람은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공연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션은 "요즘 같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때 가난 속 어린이들은 더 큰 어려움에 놓인다"며 "운동을 하면서 후원에 참여할 수 있는 버츄얼 채리티 런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